청원 내용
댓글 쓰기
남초 카페 회원들의 어린아이 대상의 심각한 성희롱 및 성범죄를 처벌해주세요
21.01.30

조회수

48

댓글

0

청원동의 :

22175

청원시작 :

21.01.14

청원종료 :

21.02.13

최근 남초카페에서 이루어지는 어린아이 대상의 성희롱과 성범죄의 수준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.
어린아이를 대상으로 해서는 안 될 성적인 말들이 노골적으로 농담처럼 주고 받아지는 상황입니다.
어린아이를 대상으로 한 '로리'를 공유하기도 하며, 실제 어린아이에게 자신이 직접한 성범죄에 대하여 부끄럼 없이 이야기하는 모습을 심심치 않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.
통신기술이 발달하며 어린아이들 또한 미디어를 접하기 쉬워졌고, 인터넷 상에서 이루어지는 성범죄는 전파 속도가 빠를 뿐 아니라 게시물의 제시자가 그를 삭제하더라도 저장이나 캡처등을 통해 보존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구적인 삭제 또한 어렵습니다.
최근 일어났던 n번방 사건에 아동 및 청소년 피해자의 수가 적지 않습니다. 이를 보아 아동 및 청소년의 미디어를 통한 성범죄 노출 정도가 매우 크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어린아이들은 꿈을 꾸고 그 꿈 속에서 희망을 가지고 자라나야 합니다. 하지만 성범죄와 성희롱에 노출되어 고통받는 아이들이 꿈을 꾸고 희망을 찾으며 살아갈 수 있을까요?
우리나라는 아동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이루어진 성범죄에 대한 처벌 정도가 주변국들과 비교해보았을 때 매우 낮습니다. 그렇기에 그러한 범죄가 이루어지고 처벌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많은 국민들이 솜방망이 처벌에 대해 이야기합니다.
우리는 앞선 n번방 사건등을 통하여 이와 비슷한 일을 많이 경험해 왔고, 그 속에서 함께 안타까워하며 아이들을 보호해야한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. 그렇기에 어린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성범죄 및 성희롱이 계속 되는 것을 지켜보고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.
남초카페 속에서 이루어지는 어린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 성희롱 및 성범죄에 대해 처벌하여 우리가 이전에 겪었던 사건들의 재발을 방지하고 어린아이들이 꿈과 희망 속에서 자랄 수 있도록 해주세요.

GOOD

0

BAD

0

신고

0

청원뷰 댓글
댓글 쓰기
첫 댓글을 적어보세요